솔직히 이 글을 포스팅하는 것이 사알짝 걱정이 들었다. 다른 것은 몰라도 Disney아닌가!
반쯤 농담으로 무인도에서 탈출하는 가장 바른 방법은 해변에 커다란 디즈니캐릭터를 그리고 판매한다는 글을 써 놓는 것이라고들 한다. 왜냐고? 바로 디즈니 법무팀이 들이닥친다는 의미인 것이다. 그만큼 야들은 캐릭터에 대한 집착이 엄청나던지, 아니면 돈독이 오른 것이라고 생각할 수 도 있을 듯 하다.
허긴, 헬조선이라고 불리우는 이 나라의 관련 캐릭터 보호 관련에 비하자니 씁쓸한 웃음이 나오기는 하지만 말이다.
이번 미피 (미니 피규어)는 여러 디즈니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일부인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으로만 구했다.
먼저 말레피센트.
잠자는 숲 속의 공주...라는 동화의 패러디...라고 해야할지, 재해석이라고 해야할지...요즘 유행하는 리부트라고 해야할 지는 모르겠지만, 공주의 초대를 받지 못한 마녀의 저주라는 메인 컨셉을 뒤집고, 사실 마녀인 '말레피센트'가 주인공인 디즈니 영화의 주인공이다. 안젤리나 졸리가 주연한 영화인데, 개인적으로 안젤리나 졸리의 여러 영화 중에 가장 그녀를 잘 표현한 영화같다는 생각이 든다.
뭐 영화는 그렇다고 치고...마녀 말레피센트말고 어린 말레피센트가 들어 있었으면 했지만 말이다.
자세한 내용은 (http://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56660)를 참조하시면 될 듯 하고. 일단 사진부터.
이 사진이 원본이고^^
이 사진이 미피 말레피센트. 과연 얼마나 비슷할려나?
그 다음에 포스팅할 사진은 바로 인어공주의 메인 히로인과 악녀?인 아리엘과 우슬라.
분명히 포커싱은 아리엘에게 맞췄는데...왜 보석에 포커싱이 ㅜㅜ
개인적으로 아리엘보다는 우슬라가 더 개성적이면 원본과 비슷해 보인다.
그리고 역시나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인 미키와 미니. 머리는 분명 미니와 미키인데, 몸이 Error닷!@_@
솔직히 미피는 비싸다. 왜냐하면 미피 한 박스를 다 구입하기는 넘 많고, 그렇다고 투시를 해서 종류별로 골라내기도 어렵고...결국은 내용물을 확인해서 판매하는 중간 업자를 껴야하는데...그 사이에서 가격이 엄청 오르니 말이다. 그래도 맘에 안드는 캐릭까지 구입하고 싶지는 않으니...역시나 돈을 버는 사람들은 따로 있다는 것이다.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