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s

체인크로니클 알드라

이번 피규어는 게임 '체인크로니클'의 마법사 캐릭터인 '알드라'이다. 사실 발매된다는 것은 작년에 알았는데, 정말 나오는데까지 참 한참 걸렸다.

 

'알파맥스'사 제품이고, 성형사는 2%. 나름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성형사의 작품이라 기대도 되었고, 전반적으로 색감도 좋을 듯 싶어 구입했다. 결과는 대부분 만족중!

 

다만 베이스가 원래 발매전에 보였던 베이스가 아닌 그냥 판쪼가리라서...좀...기존의 제품들의 베이스와는 너무 차이가나서 당황스러웠다. 솔직히 완전 자립은 거의 불가능해서 반드시 베이스가 필요한데 말이다.

 

그래도 사진에서 보여지는 다양한 색감이 구석구석, 스트라보와의 조합과 더불어, 버라이어티하게 나와서 피규어 그 자체는 만족스럽다.

 

그럼 사진 주루룩...

 

 

 

이것은 원래 게임에 나오는 모습이고,

 

 

 

시선이 묘해서 구도 잡기가 그렇게 쉽지는 않다.

 

바스트가 좀 지나치게 강조된 감이 있기는 한데, 전체적인 조형 밸런스를 해칠 정도는 아니다.

 

 

전체적인 조형의 프로포션은 바스트를 제외하면 나름 비율이 현실적이다. 물론 캐릭터로서 현실적이라는 것이지 현실에서 저런 프로포션을 가진 연예인이 나오면 난리날껴!

 

 

전반적인 색감은 실제로는 약간 보랏빛이 감도는 색감인데, 막상 사진을 찍으면 파란색 계열로 보인다. 물론 화이트 밸런스 문제이기도 하지만 원체 저 색감이 그렇다.

 

알파맥스사의 2%의 작품은 사실 계속 구매하고 싶긴한데, 나올 것으로 예정되어 있는 피규어는 별로 땡기지 않는다. 그럼 뭐 어떤가...하나씩 모으면서 다양한 표정의 연기를 무한하게 부탁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매력적일테니까!

 

그래서 간간히 구입하는 피규어가 참 고맙기도 하다.